1. 빌드의 경우, 수정이 불가능하다. 수정 가능하게 저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.
1) Asset > Export Package
2) 내보낼 거 선택
3) Export 클릭 후, 저장
<이렇게 저장한 것을 새 프로젝트에서 불러오는 방법>
1) Asset > Import Package > Custom Package
2) 저장한 파일 찾아서 Import
3) 팝업창이 뜨는데, 둘 다 누르고 기다리면 됨
2. 완성한 게임 프로젝트를 USB 혹은 메일로 보내기 위해서 저장하는 경우 Build한 후, 그 폴더를 압축한다.
<Build 하는 방법>
윈도우용, 모바일용, 맥용, 리눅스용 다양하게 있다.
1) File > Build Setting
2) Platform 선택
3) Player Settings --> Company Name, Product Name(게임 이름), Version 설정하기 (영어로 적어야 함!)
4) Default Icon (게임의 실행 이미지가 될 부분임) 설정
5) 화면설정을 위해, Resolution and Presentation 클릭
6) Fullscreen Mode : Windowed 선택 (Default Screen Width : 1920, Height : 1080)
7) Build 버튼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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